|
|
|
|
|
|
|
두리기계상사 인천 |
Tel |
(032) 523-2273 |
Fax |
(032) 523-2274 |
C.P |
010-5252-6215 |
|
|
|
|
|
두리기계상사 경기 |
Tel |
(031) 434-4349 |
Fax |
(032) 523-2274 |
C.P |
010-5252-6215 |
|
|
|
|
|
|
|
|
| Amada 아마다 절단/절곡 ATF-2035F |
|
|
모델명 |
ATF-2035F |
|
카테고리 |
절단/절곡 |
|
제조사 |
Amada 아마다 |
|
출시년도 |
미입력 |
|
사후관리 |
제조사 정책에 준함 |
|
교육지원 |
별도 협의 |
|
|
|
기본사양 |
|
강재업종의 샤링 작업 스피드 향상
- 집중식 컨트롤 판넬로 조작성 향상
- 가공 준비 시간 단축, 백그라운드 입력
- 메인터넌스 개선, 알람 문자 표시
|
|
상세스펙 |
|
|
가공사양 |
소재
재질 |
강판 |
소재
판 두께 (mm) |
0.4~3.5(인장
강도450N/m㎡) |
최대
사이즈 (mm) |
2000(날
방향)×2000(이동 방향) |
최소
사이즈 (mm) |
300(날
방향)×900(이동 방향) |
절단범위 |
선단
모서리 처리 (mm) |
5~50×n회(n카운터
설정회수) |
백게이지
(mm) |
35~1300 |
잔재
(mm) |
7~50(판
두께, 백게이지 치수에 따른 조건식) |
로터 |
방식 |
버큠
벳트에 의한 1장 잡기 방식 |
반송
방식 |
영구
자석 내장 벨트의 이동 |
최대
반송 속도 (m/min) |
75(AC서보) |
소재
탑차 최대 적재량(kg) |
판
두께 입력 설정에 의한 전동식 |
샤링
본체 |
절단각 |
1°18′ |
스트로크
수 (min-1{spm}) |
220{220} |
반출
컨베어 방식 |
수평
벨트, 컨베어 |
반출
컨베어의 컨베어 속도 |
max.70(8단계
가변) |
적재
탑차 |
방식 |
유압
리프터 방식 |
최소
사이즈 (mm) |
300(날
길이 방향)×70(이동 방향) |
최대
사이즈 (mm) |
2000(날
길이 방향)×1300(이동 방향) |
최대
적재량 (kg) |
3000 |
최대
적재 높이 (mm) |
500(스킷
높이 포함) |
1차
전원 전기 용량 (kVA) |
21 |
1차
전원 브레이커 용량(A) |
100 |
에어
압력 (MPa{kgf/㎠}) |
0.6{6} |
에어
소비량 (L/min) |
1200(11Kw콤프레이서
상당) |
|
|
|
|
|
|
|
|
|
|